BLOG ARTICLE 올림픽공원 | 9 ARTICLE FOUND

  1. 2010.06.20 6월의 올림픽공원
  2. 2010.04.30 올림픽 공원 봄나들이
  3. 2009.10.16 올림픽 공원~~ (2)
  4. 2009.03.01 봄맞이 올림픽공원 나들이~~~ ^^ (12)
  5. 2009.01.04 진짜 간만에 올림픽공원 (4)
  6. 2008.10.26 간만에 올림픽공원 (10)
  7. 2008.08.17 간만에 올림픽 공원 나들이 (4)
  8. 2008.06.01 올림픽 공원 (8)
  9. 2008.05.18 올림픽 공원에 진출하다.. (2)

2010.6.13

오랜만에 찾은 올림픽공원~~

어?? 저 아저씨들이 모하는거지?? 하고 봤더니..

6월 17일부텀 Keith Haring 전이라공.. 외워둬야짓!!

간만에 놀이터에서도 놀고~~

미끄럼틀도 타 보고.. ㅋㅋㅋ

맛난 점심도 먹고!! (그리스전 담날이라 롯데리아에서
새우버거 1+1으로 사 먹었다. 뿌듯해.. ㅋㅋㅋㅋ)

오늘 사실은 은선이 이모랑 유진양 보러 나온거당..
포동포동 늠 기여운 유진양~~ ^^
웃는 표정이 죽여주는데 포착을 못 했지 모야.. ㅋㅋㅋ

넓은 잔디밭도 뛰어다녀 보고.. 엄마는 덩달아 조각 작품 감상도 하고..

Keith Haring전은 9월 5일까지라니 꼭꼭 외워두자..

번외편: 채민양의 파안대소!!! ㅋㅋㅋㅋㅋㅋㅋ


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


2010.4.25

일주일 내내 좁은 레지던스에서 지내다가 (우리 이사갈 집 인테리어 공사하는 동안
2주간 레지던스 생활중.. ㅠㅠ) 주말에라도 탁 트인 곳에서 뛰어다니라고 나온 올림픽공원..
(사실은, 한샘인테리어 잠실점에 가구 고르러 나왔다가.. ㅋㅋㅋㅋ)

날씨도 너무 좋고, 울 채민양 표정은 더 좋네그랴~~~~

히힛~~ 엄마 사진 솜씨가 좀만 더 좋았어도 예술작품이 되었을 것을..
아깝다.. 울 현준군 표정은 너무 좋은데~~~

정말 화창한 봄날입니다....... ^^


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


2009.10.11

현준군이 사랑해 마지않는.. 올림픽 공원~~ ^^

사실 놀이터도.. 별로 특별한건 없고.. ㅋㅋ
오면 딱히 하는 것도 없는데 이상하게 애들은 좋아한단 말이야~~

가을 햇살 쨍~하고 암턴 밖에서 놀기엔 완벽한 날씨..

올림픽 공원 놀이터의 장점이라면.. 아무래도 나무도 많고
자연친화적이라는거~~ 그래서 현준군이 좋아하나부다..

무척 즐거워 보이는 현준군... (눈 안 보이는 웃음은 여전.. ㅋㅋㅋ)

자동차 놀이에 신난 남매.. 이럴 땐 같이 놀아서 즐겁당.. :)

요즘 채민양은 엄마 폰카로 사진찍는 재미에 푹 빠졌다..
아빠 사진 멋지게 함 찍어봐~~ ^^

PS. 올림픽 공원가서... 은선 이모도 만나고 진동이 델고 나온 현남이모도 만났는데...
세상에.. 깜빡 잊어버리고 -_-+ 사진을 안 찍었따.. 아까비~~ 또 언제 만날꺼라고...
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
  1. 현남이모~ 2009.11.05 17:29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  댓글쓰기

    현준~ 채민~ 반가웠어. 완전 쑤욱~ 자라서 깜놀 ^^
    자주 놀러와~

    • 니빠 2009.11.09 21:58 신고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

      ㅎㅎㅎㅎ 애들 크는거 보면 놀랍지.. (특히 남의집 애들.. 쿄쿄.. 유진양도 무진장 많이 컸두만..) 자주 만나 놀자~~ 히힛~~




2009.3.1

일요일도 날씨가 무진장 좋아서 현준군의 완소 플레이스 올림픽 공원에 왔다. :)
겨울 내내 추워서 아무 것도 못해서 속상했는데, 봄이 오니 넘 좋다..

전에 왔을 때는 미끄럼틀 무섭다고 안 탄다고 했었는데 그 동안 채민양 정말 많이 컸다..
혼자서 슝~슝~ 어찌나 잘 타고 내려오는지.. ㅋㅋ

어쩌다 보니 포커스가 현준군 신발 바닥에 맞았지만 -_-+ 표정만큼은 일품인 사진!! ㅎㅎ

이제는 겁도 없이 오빠따라 저 큰 미끄럼틀을 슝~~ 빠져 나오는 채민양.. 신났다.. ^^

엄마 안녕~~!! ^^

현준군이 넘 타고 싶어해서 2인용 자전거를 빌렸다~~ 니들 글케 좋아??? ㅎㅎ

채민양이 혼자서는 절대 앞에 안 앉겠다고 해서 -_- 하는 수 없이 오빠가 같이 앉아줬다.
ㅋㅋ 정말 똑같이 생긴 우리 남매.. :)

햇살은 따땃하고....... 바람은 살랑살랑........ 야호!! 봄이다~~~!!! ㅎㅎㅎ

[여기서부터는 번외편 -_-;;;]

올림픽 공원에 갔는데 현준군이 왜 낙하산 금지냐고 물어보는 거다..
응? 공원에 왠 낙하산 금지??
현준이가 뭘 잘 못 본건줄 알았는데 (예를 들면 인라인 금지나 모 이런걸 잘 못 봤겠지 했다..) 
좀 있다가 현준군이 가르키는 곳을 보니... 뜨아~~~~~ -_-;;;;
내가 왠만한건 현준군 눈높이에서 친절버젼으로 설명해 주는데, 정말이지 "낙하산 인사"는 뭔지 
그리고 왜 낙하산 인사를 반대하는 건지 그건 정말 일곱살 짜리한테 설명하기 어렵더라. OTL 
(내가 현준군한테 낙하산 인사 결사반대를 모라고 설명했는지 궁금한 사람은 갠적으로 전화하시오~~~ -_-;;;)
 
문제의 낙하산 인사 결사반대 플랭카드.. OTL
애들 보는 데 이런 것 좀 걸어두지 말란 마리야아아아아아아아~~~~
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
  1. 이뿐이모 2009.03.03 23:26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  댓글쓰기

    ㅎㅎ 진짜 웃긴다. 낙하산 인사는 모 쉽게 설명이 될 것 같은데, 논공행상 어렵다. 뭐더라... -_-

    • 니빠 2009.03.04 10:12 신고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

      다행히 논공행상이 몬지는 안 물어보더라.. -_-+ 좀만 더 머리가 크면 물어볼거 같으니 그때까지 엄마가 엄청 더 유식해져야 하는거쥐.. ㅋㅋ

  2. 도리아빠 2009.03.04 08:46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  댓글쓰기

    봄이야? 여긴 오늘 최고 기온이 영하 7도였어..... 흑......

  3. 망내이모 2009.03.07 23:14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  댓글쓰기

    ㅋㅋㅋㅋㅋㅋㅋ 뭐라고 설명했을지 궁금한데...??
    논공행상 안물어본게 신기하다... ㅎㅎㅎ

  4. 거믄별 2009.03.08 09:18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  댓글쓰기

    크하하하하 증말~~낙하산!!!
    채미니랑 혀주니 넘 재밌게 놀아요~ㅎㅎ

  5. 랜선여행 2009.03.11 23:55 신고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  댓글쓰기

    앗! 따님 무지 귀여워요 >.< 아드님도 사랑스럽구요.. 사진 잘보가요~

  6. 멜라니 2009.03.30 09:33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  댓글쓰기

    담에는 울동네 놀러오면 저한테 꼭 전화 하세요.
    현준군&채민양 보고 싶어요~ ^^

    • 니빠 2009.04.05 17:40 신고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

      우히히히.. 그러게~~ 나도 전화하고 싶었으나 아가도 있고 넘 힘들까봐 참았다궁.. 담번에 가면 꼭 전화하리다~~~ :)



2009.1.5

내내 춥다가 주말에 갑자기 날씨가 확 풀려서 어딜갈까 고민하는데,
현준군이 올림픽 공원에 가고 싶다고 했다. ㅎㅎ

밖에만 나오면 이렇게 신나는 것을.. ㅋㅋ

현준군도 입이 헤벌쭉~ 벌어지공..

방학인데 추워서 내내 집에서만 놀았더니 바깥 나들이가 무진장 신나는가보다.. 

현준군이 좋아하는 놀이터.. 슈슝~~

채민양도 오빠따라서 슈슝~~ (무조건 오빠 따라하기 대장이당.. ㅎㅎ)

이럴때 보면 무진장 사이좋은 남매라니깐.. ㅋㅋㅋ

신나게 시소도 타고..

아빠랑 잡기놀이도 하고.. ㅎㅎ

근데 올림픽공원에서 누굴 만났냐면.......... 흐흐흐흐.. 은이 델고 산책 나온 은선이모야랑 이모부(?)..
어어어어어어~~ 현준군이 은이한테 막 끌려가네..

채민양도 한번 해 보자......
여기까지는 좋았는데, 난중에 은이한테 마구 끌려가다가 쫌 울었다는.. -_-;;;;

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
  1. 망내이모 2009.01.07 22:25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  댓글쓰기

    하하하... 음... 형부 사진... 꼭 해외 스타 파파라치 사진 같은데?? ㅋㅋ 썬글라스 포스가~ ㅎㅎ
    강아지한테 끌려가는 사진 넘 웃긴당... ㅎㅎㅎ 채민이 우는 것도 상상이 가는데?? ㅎㅎㅎ

  2. 망내이모 2009.01.08 22:22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  댓글쓰기

    어~ 칭찬이야... ㅎㅎㅎ



2008.10.26
현준군이 가자고 노래를 부르던 올림픽공원..... 그렇게 좋은거야?? :)

채민양 간만에 치마 입었다.. ㅎㅎㅎ 이제 아가가 아니고 어.린.이. ㅋㅋ

아효.. 사랑스러운 우리 남매.. :)

ㅋㅋ 둘이서 어찌 그리 닮았는지~~

현준군이 사랑해 마지 않는 바로 이 놀이터...
현준군은 이렇게 올라갈 수 있는게 좋고,

채민양은 이렇게 말타는걸 좋아한다...

채민양, 그렇게 재미나냐?? ㅋㅋ

현준군, 그네는 우리 아파트 놀이터에도 있자너~~

그래도 재밌대.. :)

아빠도 그네가 타고 싶었나부당.. ㅋㅋ

채민양은 미끄럼틀에 앉아서 무섭다고 안 내려온다고 난리더니
오빠랑 손잡고 나란히 내려오고나니 재밌단다.. ㅋㅋ

낙엽도 멋지고....... 이제 완전 가을이네....


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
  1. 이뿐이모 2008.10.28 09:01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  댓글쓰기

    현준군 채민양 손도 잡아주고...
    이럴 땐 오빠같네 그려...ㅋㅋ

    • 니빠 2008.10.28 13:13 신고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

      홍홍.. 그러게 말이야.. 채민양 미끄럼틀에 앉아서 한참 있었는데 (무섭다고 안 내려오려고 해서) 오빠랑 같이 손잡고 겨우 내려왔지.. 그래놓구 재밌다고 또 같이 타자고 해서 둘이서 또 타고.. 재미있는 남매..

  2. 이뿐이모 2008.10.28 14:03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  댓글쓰기

    썬글라스 쓴 채민 약간 단발머리 이영애스럽다. ㅎㅎ
    네 멋대로 하세용.... 일케...

  3. 푸른하늘 2008.10.28 16:15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  댓글쓰기

    지난주에 몽촌토성역에 간 일이 있었는데, 시간 맞았으면 올림픽 공원에서 만날 뻔 했네요. 그나 저나 저는 채민이만 들어 옵니다. 어린이네요..어린이^^

  4. 망내이모 2008.10.29 23:24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  댓글쓰기

    앙... 채민이 아기스러운 모습이 하나두 없어졌엉... 슬퍼... ㅠㅠ
    너무 커버린거 아냐...?? ㅠㅠ 안돼안돼~~~~~~~~~ ㅠㅠ
    근데 둘이 손잡고 내려온 사진... 넘 감동적인데...? ㅎㅎㅎ

  5. 은댕 2008.11.11 16:08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  댓글쓰기

    아니 언제 여기까지 오신거에요~!!! 오셨음 콜하셨어야죠~~!!!!!



2008.8.16

사용자 삽입 이미지
은선이 이모네 놀러 온 김에 가까운 올림픽 공원으로 산책을 나가기로...

사용자 삽입 이미지
ㅎㅎ 현준군, 노란색 폴로T가 잘 어울려~~ ^^

사용자 삽입 이미지
칙칙 폭폭 기차놀이~~ (현준군이 기관차고 아빠보고 탄수차 하란다... -_-+)

사용자 삽입 이미지
올림픽 공원 정문이 저기 보이는군...

사용자 삽입 이미지
우리가 온 곳은 올림픽 공원 안 놀이터..
맨날 소마미술관 쪽에 있는 놀이터만 갔었는데, 여긴 첨 와 봤다.

사용자 삽입 이미지
ㅋㅋ 남매가 다 타야지 엄마랑 시소놀이를 할 수 있다공..  

사용자 삽입 이미지
히힛~ 현준군 신났는걸? ^^

사용자 삽입 이미지
터널 통과하기 놀이하기도 잼있공.. :)

사용자 삽입 이미지
오빠~~ 안 무서워? 내려올 수 있어???

사용자 삽입 이미지
이런거 쯤이야 식은 죽먹기쥐~~

사용자 삽입 이미지
채민양이 젤로 좋아한건 이 빨간 자동차.. 내려오려고 하질 않았다는.. ㅋㅋ

사용자 삽입 이미지
은선이 이모네 이뿐 시추.. 이름은 은이.. ^^

사용자 삽입 이미지
하하 신나게 놀았으니 물 먹자!!

사용자 삽입 이미지
오빠가 하는건 무조건 따라해야 직성이 풀리는 우리의 채민양... -_-+

사용자 삽입 이미지
ㅎㅎㅎ 재미나는 토욜 오후입니다. :)

사용자 삽입 이미지
자, 이제 해가 지려고 하니.......... 집으로 가 볼까??

사용자 삽입 이미지
현준군, 뭘 본거야??? 구름? 해지는거??? 아니면........ 신호등? -_-+

사용자 삽입 이미지
올림픽 대로를 타고 집으로 가는데, 석양이 넘 멋졌다.
현준군 말대로 오렌지, 노랑, 핑크, 보라색이 다 섞인 아름다운 하늘~~~~ 좋아.. :)



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
  1. 망내이모 2008.09.01 12:40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  댓글쓰기

    아... 접때 우리집 왔을 때 장자호수공원이랑 주위 놀이터들 데리고 간다는게, 못가서 너무 아쉬웠는데... 언니네 집에 돌아가고 나니까 생각나더라고... ㅠㅠ 다시 함 놀러와... ㅠㅠ
    장자호수공원 가서 자동차 같은거 대여해주는데 그거 애들이 부모님이랑 타고 돌아다니는데 얼마나 재밌어보이던지... ㅎㅎ 우리끼리 탈 수 없잖아??? ㅎㅎㅎ
    장자호수공원 디게 좋거덩~~ ^^

  2. 이뿐이모 2008.09.01 12:54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  댓글쓰기

    근데, 탄수차가 뭔감? --;;



2008.5.25

사용자 삽입 이미지
무진장 분위기 있어 보이는 이곳은? 올림픽 공원 놀이터.. ^^

사용자 삽입 이미지
어디든 올라가는 거 넘 좋아하는 현준군.. 물 만났다. ㅎㅎ

사용자 삽입 이미지
옹?? 표정이 왜 글케 심각해?

사용자 삽입 이미지
난생 처음 먹어보는 비비빅.. ㅋㅋ

사용자 삽입 이미지
표정을 보니 아이스크림이 맘에 드는 듯.. ㅋㅋ

사용자 삽입 이미지
사이좋은 남매.......... 표정이 넘 어색해.. ㅠ.ㅠ

사용자 삽입 이미지
또롱또롱 채민양.. ^^

사용자 삽입 이미지
4륜 바이크를 타기로 했습니다. 30분에 얼마더라? 만원인가?? 암턴 되게 비쌌음..

사용자 삽입 이미지
젤 앞에 앉은 채민양.. 맘에 드는 눈치..

사용자 삽입 이미지
흐흐흐.. 모두 모두 V^^

사용자 삽입 이미지
제법 운동도 되고 ㅠ.ㅠ 좋았습니다.

사용자 삽입 이미지
몰랐는데 올림픽 공원 참 좋더라구..

사용자 삽입 이미지
사진도 쨍~하니 잘 나왔다.

사용자 삽입 이미지
잔디밭도 한번 밟아보고..

사용자 삽입 이미지
키득키득.. 채민양 장난치는 거지?

사용자 삽입 이미지
심각한 표정도 지을 줄 안다고? ㅎㅎ

사용자 삽입 이미지
아, 잘 놀았다.. 담에 또 와야지~~
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
  1. 망내이모 2008.06.02 11:25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  댓글쓰기

    올림픽공원 또 왔었어? ^^ 좋은가부네... ㅎㅎ
    음... 너네둘이 아무리 친한척 해두 안그런거 다 알고 있어~ ㅋㅋㅋ
    근데 니네 잘 어울리긴 한다야~ 역시 남매는 남매야... ㅎㅎㅎ

    • 니빠 2008.06.03 09:08 신고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

      9시 예배라서 끝나고나면 시간이 많~~~이 남는 관계로.. ㅋㅋ 어디라도 데려가줘야 되거덩.. 올림픽공원 현준군이 무척 좋아해... 가서 별거 안했는데도 갔다오면 꼭 "오늘 정말 재미있었다"고 얘기를 하니... :)

  2. 거믄별 2008.06.05 13:33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  댓글쓰기

    오~~깔끔한 스킨!!! 점점 좋아 지는 걸요 ^^
    올림픽 공원 참 이쁘네요..쨍쨍한 사진 넘 멋져요
    채민이 볼 넘 땡땡하고 귀엽당...부럽당 ㅎㅎ

  3. 수한수아엄마 2008.06.08 23:29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  댓글쓰기

    채민이가 머리가 한층길어 아가씨가 다 되었네요 또롱또롱 사진에 넘이쁘게나왔어요. 올림픽공원 그늘없이 엄청넓은게 단점이더니 아이디어상품 등장시켰네요. 아 놀러가고시퍼라. 혼자선엄두를못내 집에서만노는 우리아가들한텐 비밀ㅋㅋ^^

    • 니빠 2008.06.09 18:13 신고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

      채민양 머리가 짱구라서 -_-+ 저만치 길었어도 머리가 겨우 묶여요.. ㅋㅋ 여름 지날때까지 못자를듯.. :) 그러게요.. 저도 혼자서는 애 둘 백화점도 엄두를 못 내요.. ㅠ.ㅠ 하나일 때랑 둘일 때랑 통제안되기는 10배쯤.. ㅋㅋ 암만해도 친인척 동원(?)이 답일듯 하네요. :)

  4. 은댕 2008.06.22 21:59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  댓글쓰기

    아흑~~~~올림픽공원~~~~~안타까와요 ㅎㅎ 다음엔 꼬옥 ㅎㅎㅎ



2008.3.16

예배끝나고 처음으로 가 본 올림픽 공원..봄이라고는 하지만 아직 잔디도 다 안났다.. -_-;;; 하지만 현준군 채민양은 넓어서 그런지 신난다고 뛰어다니고 넘 좋아한다.. 올림픽공원 우리집에서 거리는 좀 되지만, 시간될때 마다 와 주겠어.. ㅎㅎ

사용자 삽입 이미지
오빠~~ 저기 좀 봐...

사용자 삽입 이미지
응? 어디 어디???

사용자 삽입 이미지
 ㅎㅎ 놀이터도 제법 멋지군..

사용자 삽입 이미지
기분이 무척 좋아진 현준군의 까불이 포즈~~

사용자 삽입 이미지
채민양 젤로 예쁘게 나온 사진이다.. ^^

사용자 삽입 이미지
올림픽 공원, 앞으로 우리 가족 나들이 장소로 접수!!
자주 자주 올테다... :)



망내이모  여기 우리 동넨데 우찌 여기까지 올 생각을 하셨대???? 03/24
니빠 <a href='javascript:onClick=Confirm("http://breathe2844.cafe24.com/white/board/delete.php?data=Gallery&board_group=D47e649ef8b29b&board_id=.47e6f1d0900c5&cur_page=1");'>니빠</a> <a href='javascript:onClick=Confirm("http://breathe2844.cafe24.com/white/board/delete.php?data=Gallery&board_group=D47e649ef8b29b&board_id=.47e6f1d0900c5&cur_page=1");'>니빠</a>  ㅋㅋ 이제 자주 가기로 했어.. 현준군이 넘 잼있었데.. (사실 조그만 기차 한번 타고 놀이터에서 좀 논거 말고는 암것도 안했는데.. ㅋㅋ 넓은게 맘에 들었나봐..) 03/24
<img src="http://breathe2844.cafe24.com/white/member/" border="0"><a href='javascript:onClick=Confirm("http://breathe2844.cafe24.com/white/board/delete.php?data=Gallery&board_group=D47e649ef8b29b&board_id=.47e7c30888bbd&cur_page=1");'>망내이모</a> <!-- </a>--> <a href='javascript:onClick=Confirm("http://breathe2844.cafe24.com/white/board/delete.php?data=Gallery&board_group=D47e649ef8b29b&board_id=.47e7c30888bbd&cur_page=1");'>망내이모</a> 망내이모  ㅎㅎ 기차가 있었군... ^^;;; 좋긴 하지.. 날씨 좋으면 더욱 좋겠네...^^ 03/25
니빠 <a href='javascript:onClick=Confirm("http://breathe2844.cafe24.com/white/board/delete.php?data=Gallery&board_group=D47e649ef8b29b&board_id=.47e8499ccd14c&cur_page=1");'>니빠</a> <a href='javascript:onClick=Confirm("http://breathe2844.cafe24.com/white/board/delete.php?data=Gallery&board_group=D47e649ef8b29b&board_id=.47e8499ccd14c&cur_page=1");'>니빠</a>  ㅎㅎ 날씨 짱이었어~ (네번째 사진에 현준이 뒤로 보이는 빨강 노랑 뭔가 보이지? 그게 기차야.. 참으로 엉성한.. ㅋㅋ 현준인 넘 재밌었대.. ㅋㅋ) 03/25
<img src="http://breathe2844.cafe24.com/white/member/" border="0"><a href='javascript:onClick=Confirm("http://breathe2844.cafe24.com/white/board/delete.php?data=Gallery&board_group=D47e649ef8b29b&board_id=.47f5fef64e20c&cur_page=1");'>거믄별</a> <!-- </a>--> <a href='javascript:onClick=Confirm("http://breathe2844.cafe24.com/white/board/delete.php?data=Gallery&board_group=D47e649ef8b29b&board_id=.47f5fef64e20c&cur_page=1");'>거믄별</a> 거믄별  채민이는 참으로 곱데이~~~어쩜 조리조리 고울까나 ㅎㅎ 뽕뽕 이모가 반해서 가요. 현주니는 어점 저리 능청 스럽게 캬캬캬캬 04/04
<img src="http://breathe2844.cafe24.com/white/member/" border="0"><a href='javascript:onClick=Confirm("http://breathe2844.cafe24.com/white/board/delete.php?data=Gallery&board_group=D47e649ef8b29b&board_id=.47f6370eb4aac&cur_page=1");'>은선</a> <!-- </a>--> <a href='javascript:onClick=Confirm("http://breathe2844.cafe24.com/white/board/delete.php?data=Gallery&board_group=D47e649ef8b29b&board_id=.47f6370eb4aac&cur_page=1");'>은선</a> 은선  이열~~~ 스타일나는 현준군 ㅋㅋㅋㅋ 04/04
니빠 <a href='javascript:onClick=Confirm("http://breathe2844.cafe24.com/white/board/delete.php?data=Gallery&board_group=D47e649ef8b29b&board_id=.47f972b3a604c&cur_page=1");'>니빠</a> <a href='javascript:onClick=Confirm("http://breathe2844.cafe24.com/white/board/delete.php?data=Gallery&board_group=D47e649ef8b29b&board_id=.47f972b3a604c&cur_page=1");'>니빠</a>  To.은선: 드뎌드뎌 댓글을 남기셨구만.. ㅋㅋㅋ 썬글라스 한번 쓰고 어디다 갖다 내버렸는지 모름.. ㅎㅎㅎㅎ 자주 놀러와~~ ^^ 04/07
니빠 <a href='javascript:onClick=Confirm("http://breathe2844.cafe24.com/white/board/delete.php?data=Gallery&board_group=D47e649ef8b29b&board_id=.47f973062bf2e&cur_page=1");'>니빠</a> <a href='javascript:onClick=Confirm("http://breathe2844.cafe24.com/white/board/delete.php?data=Gallery&board_group=D47e649ef8b29b&board_id=.47f973062bf2e&cur_page=1");'>니빠</a>  To.거믄별: ㅎㅎ 오랜만오랜만~~ 잘 살지?? ㅎㅎ 채민양 사진찍어놓으면 넘 이뿐데, 요즘 느무 말을 안듣고 완전 막무가내라서 -_-;;; 엄마 심히 괴롭다고오오오오~~~ ㅎㅎ 04/07
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
  1. 이뿐이모 2008.05.20 14:50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  댓글쓰기

    현준이 선글라스 빼고 살펴보는 폼이 진짜 웃김...ㅎㅎ