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1.7.22 ~ 7.20

점심 먹고 나서는 바닷가에 가서 모래놀이를...

약간 갯벌(?)스럽긴 하지만 발목까지도 안 오는 부드러운 모래가
펼쳐져 있어서 애들 놀기엔 딱 좋다~~

으하하하하!!! 신났어 신났어!!! ㅎㅎㅎㅎㅎ

코코넛을 팔길래 시켜봤는데........ 흐음... 아무래도 그 맛이 아니다. OTL
아무래도 내년엔 코코넛 먹으러 태국을 다시 찾아야 할거 같다.. 흐잉~~

언제나 그렇듯이........... 채민양은 아빠 껌딱지~~~ :)

며칠째 연속 물놀이건만 질리지도 않고 재미나기만 합니다.. ㅋㅋㅋ

아빠랑 잼나게 공놀이도 하고..

정면에서 본 메인 수영장.....
발리는 이상하게 해가 빨리 지는거 같아.. -_-;; 오후 4~5시만 돼도 살짝 어둑어둑해 진단 마리야..

7월이 발리 날씨 젤 좋을때라고 하던데, 습기도 별로 없고 쾌적한 여름날씨라 놀기 딱 좋다.
다만 많이 덥지 않아서 오후가 되면 살짝 춥기도 해서 물놀이를 빨리 접어야 한다는 단점이..

해변쪽으로 해가 지니...... 역광이라 이런 사진이 나온다..
 

흠....... 괜찮군.......

요 사진 왠지 맘에 들어.. 평화로운 느낌이... :)

오늘 저녁은...... 짐바란 씨푸드에서.. 인터컨 바로 옆이라 바닷가로 걸어가고 있는중..

깨끗하게 씻겨놨더니 그 새를 못참고 가면서 바닷물에 발을 담가버린...
허긴 별로 기대도 안했다만........ -_-;;;;

와...... 사람 진짜 많다.. ㅎㅎㅎㅎ 바닷가 쪽으로 빽빽히 놓여진 테이블들...

바닷가 쪽에선 이집이나 저집이나 다 똑같아 보여서 길가 쪽으로 나와봤다.

여기서 봐도 다 똑같지만 -_- 그래도 하나 찍어서 들어간 곳.. 이름이 Radja Cafe?? 무슨뜻?

이것저것 씨푸드를 고르고.. (가격도 집집마다 다 비슷한거 같아서 네고도 별로 안 쳤다.)
테이블 잡으러 다시 바닷가로....


여기 어때?? ㅋㅋㅋㅋ 아주 맘에 드는 테이블 발견해서 자리를 잡고 앉았찌~~

이제 조금씩 해가 지려고 하는........

석양과 어울려 멋진 그림이 되는 울 아들.......
사랑한다..... (장난치다 파도에 방금 갈아입은 그 반바지만 안 적셨어도 더 좋았을 것을.... -_-;;;;)

한국에는 없고 발리엔 있는것..... 딸기맛 환타!!

무슨 맛일까 궁금해서 쬠 뺏어먹어봤는데.. 흠.. 환타는 역시 포도맛이.. -_-+

주문해놓고 기다리면서 사진놀이~~ (근데 현준군 너 왤케 피곤해 보이냐?? -_-+)

드뎌 음식이 나오고...... 코코넛 껍질을 태운 불에 익힌 바베큐 요리들..
새우랑 게랑 또 Red Snapper(이건 도미쯤 될라나???)

손씻는 물이랑 저기 바구니에 담긴건 마음껏 퍼먹을 수 있는 쌀밥!! ^^

먹을게 눈앞에 있으니 더 행복해진........ ㅎㅎㅎㅎㅎ
매콤한 소스가 몇 가지 같이 나오는데, 너무너무 맛있었다. 같이 나온 야채(태국 모닝글로리쯤 될라나??
약간 젓갈양념과 마늘에 무친거 같은...)도 너무너무 맛났고.. 새우랑 생선은 무쟈게 맛있었는데
게는 역시 인건비도 안나오게 살이 없어서 ㅠㅠ 실망스러웠음...... 담부터 게는 시키지 않으리~~

시원한 바닷바람을 맞으며 즐겁게 식사를 하는 동안 점점 더 석양이 내려앉고.. 캬~~ 분위기 죽인다..

오늘의 후식은 버터콘구이!! 아저씨가 한국말도 잘 하는거 있지?? 한국말로 "만루피!!" 이랬음.. ㅋㅋㅋ
어쩌면 이 아저씨가 근방에서 젤 잘가는 사람일지도... ㅎㅎ

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
  1. 동동이 2011.08.29 19:32 신고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  댓글쓰기

    우어어 해산물들.....ㅠ
    근데 왜 여기서 나만 리플 달고 있는 느낌이지....
    나는 진정 니빠의 스토커인가

    • 니빠 2011.08.30 18:01 신고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

      아웅~~ 계속 스토커모드로 쭈우욱~~ 가 주세요. ㅠㅠ 언니마저 없으면 이 블로그 문닿아야할듯.. 별로 많이들 들어오는것 같지도 않은데, 아무도 흔적을 안남기니... 흑흑흑..